이 사이트는 자바스크립트 없이 정상작동하지 않습니다.
  • 서비스 공통
  • 셀러
  • 1:1 구매 요청 관련
  • 결제
  • 배송
  • 환불/취소
  • 크레딧/쿠폰/추천인코드
  • 크로켓은 어떤 서비스인가요?
  • 크로켓은 합법적인 서비스인가요?
  • 회원정보 수정은 어디서 하나요?
  • 크로켓은 한국인만 사용가능한가요?
  • 로그인 장애시나 기타 장애시 어떻게 하나요?
  • 회원 탈퇴는 어떻게 하나요?
  • 탈퇴 후, 재가입도 가능한가요?
  • 부적절한 상품이 거래될시, 신고는 어떻게 하나요?
  • 셀러 활동은 누구나 가능한가요?
  • 사업자등록증이 있는 셀러인 경우에는 어떻게 거래해야하나요?
  • 수익금 정산은 어떻게 될까요?
  • ‘판매상품추천’은 무슨 기능인가요?
  • ‘네이버 카페 공유하기’ 란 무엇인가요?
  • 거래중인 1:1 요청 상품 및 마켓 상품을 구할 수 없거나 취소해야하는 경우 어떻게 하나요?
  • 통관시, 물품을 압수당하는 경우는 어떻게 해야하나요?
  • 구매자와 수령 확정 후, 영수증을 첨부해야하는 경우 어떻게 하나요?
  • 구매자에게 해외배송시 실제 수령인의 이름과 개인통관고유부호를 기재하여 보내야 하나요?
  • 제품에 따라 관부가세는 어떻게 책정되나요?
  • 일반통관과 목록통관의 차이가 무엇인가요?
  • 모든 품목에 대해 상품 등록이 가능한가요?
  • 1:1 요청상품 거래시, 해외 사이트 온라인 구매를 부탁해도 되나요?
  • 1:1구매 요청을 하면 안되는 물건은 있나요?
  • 1:1요청상품에 관해, 셀러와 거래 매칭 전 취소가 가능한가요?
  • 1:1 요청상품에 관해, 요청 가격은 어떻게 책정하면 되나요?
  • 물건을 거래하다가 문제가 생기면 환불이 보장되나요?
  • 세금계산서와 현금영수증은 어떻게 발행되나요?
  • 무통장 입금을 했는데, 입금확인이 되지 않았어요!!
  • 2건 이상 다른 셀러에게 구매요청을 했을시, 한번에 결제할 수는 없나요?
  • 셀러가 통관에 필요하다며, 주민등록번호를 요구합니다. 알려주어도 괜찮을까요?
  • 제품의 물품가액이 미화 기준 150불 이하인데도 통관시 관부가세가 부과될 수 있나요?
  • 합배송이 어떤 경우 가능한가요?
  • 직거래일때 조회 / 배송 운송장 조회는 어떻게 할까요?
  • 환불 및 교환은 어떻게 하나요?
  • 크레딧은 어떤 경우에 어떻게 사용하나요?
  • 쿠폰 사용은 어떤 경우에 가능한가요?